반응형

오늘 공항에 일찍와서 저녁도 먹고 여유롭게 여행해야지 하고 있었죠. 체크인 시간이 되어서 E카운터로 갔어요. 최근에 스타얼라이언스 골드로 업그레이드 되어서, 체크인은 당당히 비즈니스 줄에서 하는데, 저한테 직원이 연락 받았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모른다고 했더니 오늘 이코노미가 만석이라 스타얼라이언스 승객은 전부 비즈니스로 업되었다고 하네요. 12시간 이코노미 할 생각에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에게 행운이 주어지니 순간 멍하더라고요.

배는 부르지만 아시아나비즈니스라운지에 갔어요. 새로 리모델링해서 깔끔했어요. 덥고 지쳐서 라운지에서는 인증샷 정도만 남겼어요.

보딩티켓이예요. 아무자리나 배정받아서 복도쪽자리더라고요.TK91비즈니스석은 2-3-2구조로 되어 있어요. 앞뒤간격은 넓은데 옆이 조금 좁더라고요.

아시아나 라운지에서는 감자고로캐랑 치킨강정 같은것 두종류만 먹었어요. 감자고로캐는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제를 이스탄불까지 데려다 줄 Tk91이예요. B777-300기종 인듯해요.

당당히 비즈니스 탑승구로 쏘옥 들어 갔어요.

슬리퍼 커버예요. 여행 중 신고 버린다고 생각하고 이놈도 내릴 때 챙겨뒀어요.

어미니티도 이것 저것 주네요. 여행중 사용하려고 가방 속에 쏙 넣어놨어요.

의자앞에 사물함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보조가방이랑 이것저것 넣을 수 있었거든요.

웰컴드링크로 홈메이드 주스 먹었어요. 근데 이날 승무원들이 잔실수가 많았어요.컵을 몇번씩 쏟더라고요.

도착시간까지 11시간 이나 남았다는데, 그리도 풀플랫이니 탈만하겠죠?!

이어폰은 탑승시 나눠주는데, 내릴때 반납한다고 일일이 설명해주더라고요. 가져가는 사람들도 있나봐요.

밤비행기라 그런지 바로 침대서비스 해주더라고요. 그냥 두꺼운 담요랑 밑에 깔개정도 깔아줘요.

터키항공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데 1시간,24시간 단위로 판매하고요. 비즈니스석은 성과 좌석번호만 넣으면 되어서 공짜로 잘사용했어요. 근데 블로그는 못 올리겠더라고요. 느려서요.

사육시작을 알리는 손수건부터 나눠주고,

술먹으면 힘들기 때문에 탄산수만 마셨어요.

아침식사는 미리 선택해서 주면, 그대로 가져다 주고, 저녁식사는 세프가 돌아다니면 일일이 주문받는 시스템이었어요.

단호박 스프와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빵

닭가슴살에 밥, 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 구운게 메인으로 선택했어요. 닭가슴살이 완전 육즙 폭발이었어요.

후식은 초코케잌과 커피

그리고 해리포터보면서 잤어요. 피로가 완전 날아가는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장거리 비행이라 힘드네요.

아침식사는 에피타이져로 과일세트,치즈세트, 닭가슴살이 조금나오고

메인은 오믈렛에 감자를 주문했어요.

아침 6시 20분 도착인데 한시간 빨리 도착하더라고요.

다시 바르샤바행 비행기 탈 때까지 시간이 있어서 라운지로 갔어요.

라운지가 공항구석에 있어서 조금 많이 걸어야 하더라고요. 환승하시는 분은 시간 계산 잘하시길 바래요

Turkish Airlines International CIP Lounge, Yeşilköy Mahallesi, Atatürk Havalimanı Cd. Atatürk Hava Limanı, 34149 Bakırköy/İstanbul, 터키

라운지에서 지쳐서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안 찍었어요. 바르샤바 도착 후, 다시 에게안항공 이용해서 아테네로 바로 이동해야해요. 일정이 변경되어서 취소했어야하는데 취소가 안돼어서 이스탄불에서 아테네까지 한시간 남짓 걸리는 거리를 5시간 더 비행기를 타야하네요.

Lot Business Lounge Polonez, Żwirki i Wigury 1, Warszawa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