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갑자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닌텐도 월드에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 닌텐도 월드가 나왔을 때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항목 중 하나가 되었다.

반응형
 

오사카를 여러 번 왔지만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처음이라 여러 블로그를 뒤적거렸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이 오지 않았다. 일단 클룩에서 입장권만 구매해 두었다. 그리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앱도 다운을 받았다. 앱을 통해 닌텐도 월드 입장권을 신청해야 했다. 신청은 입장 후에 가능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음식 가격이 비싸기에 아침을 든든하게 먹었다.

 

우리 입맛엔 간이 조금 쎈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달달하고 짭조름해서 맛있었다.

 

창문 밖으론 오사카 국내선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가 날아가고 있었다.

 

오늘도 전철은 새벽부터 열심히 자신의 일을 하고 있었다.

 

평소라면 저 전철을 타고 교토도 가고 나라도 갈 텐데 이번엔 저 전철을 탈 일이 없었다.

 
 
 

교바시를 숙소로 정해서 좋았던 점은 공항 전철도 교바시 역에 정차하고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갈 때도 환승 없이 바로 갈 수 있었다.

 
 
 

교바시에서 유니버설 시티로 가는 전철을 기다렸다. 다양한 전철이 플랫폼에 정차하기 때문에 구글로 검색 후 탑승을 했다.

 

일본 전철은 전철마다 자기들만의 독특함이 있는 것 같다.

 

환승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풍경을 감상하며 유니버설 시티로 갔다.

 
 

유니버설 시티에 도착하니 사람들이 연어떼처럼 한쪽으로 걸어갔다. 처음 온 사람도 눈치만 있다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구를 찾을 수 있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로 가는 길부터 사람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늘어선 상점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

 
 

가는 길에 킹콩이 우리에게 겁을 주는 것 같았다.

 

신기하게 놀부 부대찌개가 있었다.

 
 
 

드디어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입구에 도착했다. 마리오가 우리를 반겨주었다.

 

그리고 전 세계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유니버설이라 적힌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로고를 볼 수 있었다. 역시나 인기 장소답게 로고 주변으로는 사람들이 많았다.

 
 

입장은 클룩에서 구매한 입장권 QR코드로 할 수 있었다. 입장을 하자마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앱으로 슈퍼 닌텐도 월드 정리권을 발권했다. 그런데 입장 시간이 오후 5시였다. 어떻게든 5시까지 이곳에 있어야 했다.

 
 

메인 로드를 따라가는데 옆에 보이는 상점의 창가에서 요시가 우리를 보고 있었다.

 

어디 가나 마리오를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이곳은 여러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최근에 만들어진 닌텐도 월드와 해리 포터였다.

 
 

이곳에 들어오니 축제 같았다.

 

대세가 마리오인지 메인 거리에 있는 상점은 마리오 분위기로 꾸며져 있었다.

 

악동의 미소를 가진 뿌끄뿌끄를 사고 싶었는데 지금부터 현질을 하면 안 될 것 같아서 눈으로만 구경했다.

 

오전 시간인데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안에는 크리스마스이브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할리우드 거리에는 60, 70년대에나 볼 수 있는 올드 카가 전시되어 있었다. 시대를 앞서간 디자인이 눈에 들어왔다.

 
 

영화에서 한번 보았을듯한 차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우리도 차 앞에 서서 잠시 영화 속 주인공이 될 수 있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운데는 큰 호수가 있었다.

 
 

발 빠른 사람들은 벌써 놀이 기구에 탑승해 놀이 기구의 짜릿함을 즐기고 있었다.

 
 

일본에 있지만 우리는 미국 어딘가에 온 것 같았다.

 
 
 

처음 왔기에 어디부터 봐야 할지 우왕좌왕했다.

 

거대한 죠스가 매달려 있었다. 영화 죠스도 유니버설에서 만든 작품인지 처음 알았다. 각각의 섹션마다 영화의 세트장을 옮겨놓은 것 같았다.

 
 

거대한 돌덩어리가 보이는 곳으로 걸어갔다. 고인돌 같아 보였다. 그리고 키가 큰 나무들이 빼곡히 심어져 있는 게 생각나는 영화가 하나 있었다. 잘못 들어가면 고통스럽게 죽는다는 그 숲이 아닐까.

 
 

길을 따라가니 숲속에 버려진 차가 있었다. 내 생각이 맞았다. 해리 포터였다. 론과 해리가 탔던 차가 숲속 가운데 버려져 있었다.

 
 

조금 더 걸으니 해그스미드가 나왔다. 호그와트 학생들이 특별한 날 나와서 물건도 사고 했던 그 마을.

 

해그스미드에 들어가니 호그와트 급행열차가 보였다.

 

아빠는 해그리드와 함께 사진도 찍으셨다. 해리그드의 유쾌함이 우리도 덩달아 기분 좋게 만들었다.

 

영화 속에 들어와 있는 착각이 들었다.

 
 

영화 속에만 있는 것이 아닌 현실에 이런 공간이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가짜로 만든 눈인지는 알지만 건물에 매달린 고드름이 떨어질 것만 같았다.

 
 
 
 
 

해그스미드의 번잡한 마을을 지나오니 해리 포터의 메인인 호그와트 성이 보였다.

 
 
 

영화를 그대로 재현해 놓았나 보다. 호그와트 성 옆에 있는 호수까지 영화와 싱크로율이 백 퍼센트였다.

 

웅장한 성이 물에 비쳤다. 땅 위와 물속에 호그와트 성이 있었다.

 
 
 
 

사람들이 반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호그스미드의 눈 덮인 아름다운 모습도 물에 비쳤다.

 
 
 

호그스미드와 호그와트 성 사이에 있는 광장에서는 공연이 진행되고 있었다.

 

실제로 이런 학교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난 그리핀도르가 좋은데 내 MBTI는 그리핀도르가 아니라고 한다. 그래도 다행히 슬라더린은 아니었다.

 

어트렉션을 타고 싶었지만 대기 시간이 한 시간이 넘어서 타는 것은 포기했다.

 
 

성 안으로 들어가니 기념품 가게가 있었다. 신비한 동물 사전에 나오는 귀여운 동물들도 함께 있었다.

 
 
 

버터 비어를 마시고 싶었는데 버터 비어 사는 줄이 길어서 비터 비어 컵만 구매했다. 사고 싶은 굿즈가 너무 많은데 내 예산이 한정적인 게 너무 아쉬웠다.

 
 
 

올리반더의 지팡이도 하나 사고 싶었는데 아빠의 눈치가 보여서 기념품 가게에서 그냥 구경만 했다.

 
 
 
 

햇살도 따스하고 분위기도 좋았다. 책과 영화로만 보던 풍경이 현실에 있다는 것이 좋으면서 신기했다.

 

해리 포터에서 버터 비어라도 마셨으면 배가 덜 고팠을 텐데 구매하는 줄이 너무 길었다. 그리고 입구에서 가방 검사를 하기에 음식을 가지고 들어올 수 없었다. 죠스로 오니 앉아서 쉴 공간이 있었다. 배가 고파서 죠스 빵을 샀는데 하나에 8000원이었다.

 
 

빵을 하나만 사서 아빠와 나눠 먹었다. 진짜 이곳의 음식 가격은 사악했다.

 

간단하게 허기만 채운 후 다시 다른 곳으로 걸어갔다.

 
 

미국 어느 부두에 온 것 같았다.

 

사람들의 비명소리가 나는 곳으로 걸어갔다.

 

사람의 비명 소리가 나는 곳은 쥐라기 공원이었다.

 
 

쥐라기 공원에서는 공룡쇼가 진행되고 있었다.

 
 

다양한 공룡이 나왔다.

 
 

놀이 기구를 탄 사람들은 얼마나 무서운지 끊임없이 비명을 질렀다.

 
 

해리 포터만큼은 아니지만 이곳도 군데군데 영화를 생각나게 했다.

 

쥐라기 공원의 가장 큰 장점은 흡연실이 아닐까. 흡연하는 사람들에게 생명줄과 같은 공간이 아닐까 싶다.

 

모든 섹션마다 기념품 가게가 있었다. 놀이 기구는 줄이 너무 길어 못 타서 아쉽지만 기념품 가게를 구경하는 것도 이곳을 즐기는 하나의 기쁨이었다.

 
 

각 가게마다 콘셉트도 다르고 파는 물건이 달랐다.

 

쥐라기 파크의 굿즈들은 대부분 공룡과 관련 있었다.

 

은근 귀여운 물품이 많았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라 적힌 티가 이뻐서 구매했는데 이쁜 만큼 가격은 입을 떡 벌어놓게 했다.

 

저런 모자는 자전거를 탈 때 쓰면 좋을 것 같았다.

 
 
 
 

공룡이 테마라 조금은 살벌하고 무섭지만 영화를 떠오르게 하기에 집에 가서 다시 한번 영화가 보고 싶어졌다.

 
 
 

콜라 자판기마저 평범하지 않았다.

 

쥐라기 공원을 나오니 다시 편안한 마을이 나왔다. 내 수준에는 이런 아기자기한 게 좋았다.

 
 
 

걷다 보니 나온 곳은 미니언즈 공원이었다.

 
 

미니언즈들이 앞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것 같았다.

 

제일 먼저 향한 곳은 역시나 기념품 가게였다. 무슨 기념품 가게 도장 깨기 같았다.

 
 
 

쥐라기 공원보다 훨씬 더 귀여운 굿즈가 많았다.

 

하나하나 다 사고 싶지만 미니언즈는 내 최애가 아니기에 절제를 할 수 있었다.

 
 
 
 
 
 

미니언즈 파크를 나오니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이 보였다.

 

퍼레이드가 진행되고 있었다.

 
 
 
 

걷다 보니 다리도 아파서 차 한잔 마시며 쉬었다.

 
 

역시나 가격은 비쌌지만 데코도 이쁘고 맛도 좋았다.

 
 
 

사람들이 호수를 보며 앉아 있는데 똑같은 피카츄 모자를 쓰고 있는 뒷모습이 귀여워 보였다.

 
 

왜 사람들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오는지 알 것 같았다. 나도 점점 이곳의 매력에 빠지고 있었다.

A.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2 Chome-1-33 Sakurajima, Konohana Ward, Osaka, 554-0031 일본

B. 교바시

일본 〒536-0015 Osaka, Joto Ward, Shigita, 1 Chome, 2番31号

C. ユニバーサルシティ駅

6-chōme-2 Shimaya, Konohana Ward, Osaka, 554-0024 일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