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획을 세울 땐 5박 6일동안 홍콩에서 뭐하며 시간을 보내지 걱정했는데, 5박 6일이 손쌀같이 지나가버리네요. 매번 여행을 할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한달을 여행하던지 하루를 여행했던지 상관없이 항상 돌아가는 길은 아쉬운 것 같아요. 돌아갈 곳이 있기 때문에 다음 여행을 기약할 수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평소에는 체중관리 때문에 많이 안먹는 편인데 여행만 오면 식욕이 폭발하는 것 같아요. 살이 잘찌는 편이라서 항상 300칼로리 내외만 먹으려고 하는데, 여행오면 마음 속의 판도라 상자가 열리는 것 같아요.

어떻게 공항으로 갈까 고민하다 그냥 공항전철을 타고 가기로 결정했어요. 버스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도로 사정에 따라 도착시간에 영향을 받을 것 같아서 가격은 비싸지만, 제일 안전하고 편한 방법인 공항전철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디즈니에서 산 프레드릭슨씨와 함께 공항으로 갔어요. 만화 속 여행이 아닌 현실 속에서의 여행을 같이 했어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프레드릭슨씨와 현실 속 세계일 주를 같이 해볼까 해요. 현실 세계 업을 찍어보려고요.

역시 공항전철이 빠른 것 같더라고요. 시속 130의 속도로 30분만에 공항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바로 체크인을 했어요. 간만에 타보는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석이니 인증샷정도는 찍어야 할 것 같아서 하나 찍어봤어요.


아사아나항공 비즈니스석 및 상용우대 고객은 싱가폴항공라운지를 이용하더라고요.


지연 없이 바로 출발하더라고요. 이륙 후 안정고도에 들어서자 가방속에 갑갑하게 있는 프레드릭슨씨를 꺼내서 옆에 두었어요.


비즈니스석의 꽃이자 로망인 기내식 시간이네요. 라운지에서 많이 먹고, 호텔에서 엄청 먹고 나왔지만, 또 이건 뱃속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서울 홍콩 구간 키즈밀보다, 홍콩 서울인천 구간 키즈밀이 더 알찬 것 같더라고요.


3시간이 비행시간이 짧게 느껴지더라고요. 한 10시간은 더탈 수 있을 것 같은데, 내리면서 아쉽더라고요.


최근 집주변에 공항버스가 생겨서 편하게 올 수 있었어요. 공항버스 7001승차 전 티켓을 사야 한다는 사실을 늦게 알아서 허둥지둥 표를 샀어요. 버스에서 내린 후 이렇게 인형을 넣고 걸어서 집으로 갔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