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에서의 하룻밤은 토요코인 부산역 1호점을 이용했어요.
전 인터파크를 이용해서 예약했어요.
2인 1실 예약에 58,800원 줬어요. 완전 싼듯해요. 그리고 조식도 포함이고요.
토요코인 부산역 1호점은 부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부산역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으세요.​

1층에서 체크인하고 엘레베이터를 탔어요. 전자카드 대신 열쇠로 주기 때문에 분실위험이 있어서 외출시 방키를 리셉션에 맡기시고 외출해야 해요.
조식은 7시부터 9시30분 까지 예요. 5성급 호텔처럼 거창한 식사는 아니지만 간단하게 배는 채울 수 있어요.​

21층 까지 방이 있네요. 저희는 19층에 배정 받았어요.

동대문에도 새로 오픈했다고 하네요. 시간날때 동대문에서 막걸리에 파전먹으러 가야겠어요.​

방은 일본식 세미더블룸이예요. 기본적으로 일본 비즈니스 호텔이랑 같다고 보시면 되세요. 방이 작기 때문에 캐리어는 침대밑에 넣으라네요.

냉장고랑 작은 티비도 있고요.
와이파이비번은 체크인시 준 안내종이에 적혀있어요.

욕실은 작은편이예요. 체크인 할때 비누하나 줬는데 딱히 쓸일은 없을것 같네요. 샴푸, 린스, 바디샴푸는 화장실에 준비되어 있어요. 칫솔은 1층에서 가져오시면 되세요.

19층이라 야경이 나쁘지 않았어요.​

불끄면 더 멋진듯 해요.
그런데 호텔 맞은 편에 라마다 앙코르 신축공사를 해요. 시끄럽진 않은데 조만간 건물이 완공되면 저뷰도 없어지겠죠.​


아침조식은 2층에서 드시면 되세요. 간단한 한식과 양식이 있는데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시고요. 간단히 먹는다고 생각하시면 나쁘진 않을 듯 해요.

​​저의 이 호텔 평점은 4.0 out of 5 입니다.
일단 가격에서 큰 점수를 줬어요. 2인 6만원으로 이 정도 퀄리티가 나오긴 어렵거든요. 그리고 방도 깔끔해요. 단점은 방이 작은 편이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