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메인 화면편집 없이 올리게 되네요.
무릎이 너무 아파서 정형외과 진료를 받으러 갔었거든요. 연골판 파열로 인해서 10년간 무릎수술을 5번 받았어요. 연골판 이식까지 받았는데, 일하다 다시 무릎에 무리가 가서 이식받은 연골판도 반절 절제하는 수술을 했는데, 같은 해에 또 다시 남은 부분에 문제가 생겨서 연골판을 다시 거의다 잘라냈어요. 그래서 그런지 주기적으로 병원에서 진료를 받기도하지만, 갑자기 통증이 있으면 병원에 가거든요. 베트남 여행 때 호텔로비에서 미끌어진 이후 통증이 있어서 조퇴하고 병원에 갔어요. 병원진료 후 집에 가려다가, 최근 부천대학로편으로 SBS 골목식당 솔루션하는게 생각나서 근처 식당 그냥 구경삼아 한번 가봤어요. 1983피자앤펍이 부천본사랑병원 바로 앞에 있어서 한번 가봤어요.
지나면서 멀리서 봤는데, 대기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뭐 딱히 먹으러 간게 아니라서 그냥 멀리서 사진만 찍고 역곡역에 있는 스타벅스로 왔어요.
날도 덥고 영어 공부도 할겸, 스타벅스에 와서 유스베리 크랜베리를 주문했어요. 생일 쿠폰이 있어서 쿠폰사용하고 사이즈 업만해서 총 1,000원 지불했어요. 보기엔 상큼해보이는데 상큼하면서 단 것 같네요. 살빼야하는데 또 단거를 먹고 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