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수영가기 전 진해거담제 사려고 약국에 갔는데, 왠지 좋을 것 같아서 산 제품이예요. 평소에 무릎이랑 허리, 어깨 등 운동하다 보니 여러 군데 수술해서 조금만 무리해도 통증이 오는 부분이 많아서 평소에 파스를 많이 사용하거든요. 동전파스도 써보고 일본 여행 갔을 때 좋다고 해서 샤론파스 및 동전파스 등 좋다는 파스는 다 써본 것 같아요. 동전파스는 효과는 좋은 것 같은데 붙이고 나면 화상 같은거 입는게 단점인 것 같아요. 한번은 목뒤에 붙이고 잤더니, 피부 발진이 생기면서 뭐가 생겨서 피부과에 갔던 적이 있어요. 샤론 파스는 스무스하긴 한데 화끈한 느낌이 없고, 붙이면 잘 떨어져요.
이번에 산 파스는 롤 형으로 원하는 위치에 테이핑하듯이 붙이면 되는 것 같아요.​

케이스가 상당히 큰 편인 것 같아요. 샤론파스 매수로 하면 70매 정도 길이 인 것 같아요. 넓은 부위에 붙일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아요. 대신 파스 뒤면의 종이가 생각보다 제거하기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리고 신축성이 없는 편이라 무릎 같이 움직이는 관절에 붙이면 고정되는 효과는 있는 것 같은데, 신축성이 부족해서 다리가 안접히는 단점이 있네요. 사용해 보고 효과가 좋으면 또 구매하고 싶네요. 가격은 13,0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나 70매라고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파스는 아닌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