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어린이날과 대체공휴일을 이용해서 필리핀세부에 다녀왔어요
세부갈 생각에 하루 종일 일이
손에 안 잡혔던 것 같아요
지구별여행자는 주말여행을 선호해서
주말에 여행을 자주가는데
이번엔 월요일까지 하루 더 쉬니 대박 행복했죠

세부가서 다른 투어는 안하고
이틀동안 호텔에서 수영하고 운동하고
쉴까해요
먼저 비행기 표는 에어아시아에서 구매했어요
갈때는 저녁 비행기로 가서
낮비행기로 오는거예요
밤비행기로 오게되면 숙박비를 하루 버리는 것 같아서요

https://www.airasia.com/ko/kr

 

Book Flights, Hotels & Activities Online | AirAsia

 

www.airasia.com

저는 인천-세부구간은
저녁 8시 55분에
출발하는 에어아시아 Z2 9047
세부-인천구간은
오후 2시 25분에
출발하는 Z2 9048편으로 정했었어요

추가 수화물하고, 좌석선택, 기내식 따로 추가하나
프리미엄 플랙스로 하나 별차이가 없어보여서
프리미엄 플랙스로 선택했어요

예약항목을 확인해 보면
세부-서울구간에 나사레막이
하나 더 추가되었어요
한국에서 출발 전날 알게 되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변경 안했어요
원래 기내식 잘 먹는데
맛나게 두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두명 총금액은
82만원이네요
황금연휴기간이라 비행기표가
너무 비싸더라고요.
주머니가 또 가벼워지네요

인천공항에 가면 장기주차장 1, 2는 항상 만차인듯해요
그래서 거의 비슷한 곳에 주차하게 되네요
장기주차장 3에 주차하고
자기부상열차를 타고 터미널까지 이동하려고요

인천공항1터미널 장기주차장에서 터미널까지 이동
1. 셔틀버스로 이동
(운행간격이 짧아 가장 손쉽게 터미널까지 이동가능하나 버스라 흔들림도 있고 승객이 많으면 대략 난감해짐)
2. 자기부상열차
(승객도 많이 없고 승차감도 좋으나, 잘 안다님. 시간 여유가 많거나, 경험상 타보고 싶은 분께만 추천)

전 시간도 많이 남았기도 하고
주차한 곳에서 역까지 가까워서요

제가 탑승하는 역은 장기주차장이고
운행간격은 15분이네요
그리고 막차가 대략 저녁 8시에요
그래서 올때는 주차장행 셔틀버스 이용했어요

노란색의 자기부상열차가 도착했어요

맨앞자리가 비어서 앞자리에 앉아서 풍경구경했어요
무인운행이예요
현재는 그냥 관광열차같아요

프리미엄 플랙스로 표를 구매했더니
체크인을 빨리해주네요
에어아시아의 비즈니스석 체크인같은 느낌이네요

이번 여행에는 토퍼도 하나 구매했어요
근데 아직은 들고 찍는데 어색하네요

드디어 비행기에 탑승했어요.
에어아시아는 지연으로 악명이 높은데
이번에는 지연없이 출발하였어요
그리고 동남아가는 비행기는 추울 수 있으니
작은 담요하나 들고 타시는게 좋아요

세관신고서 작성하는데
기내식이 제공되네요

나시레막이네요
맛있긴 한데
먹고나서 계속 물만 먹게되네요

드디어 도착요
전 면세점에서 담배만 샀는데 담배로 시비 걸지는 않네요.
세관통과시 세관직원들이 면세품으로 시비 걸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

저는 티몬에서 미리 택시 서비스 신청했어요
필리핀에 대한 안 좋은 말을 많이 들어서요

픽업신청했는데 2인 왕복.픽업 6만원 줬는데 이 가격은 좀바가지 쓴 것 같았지만
그래도 안전이 최고닌까요

공항에서 직접 택시 타실 수도 있으세요
그러나 미리 예약해놓으면 편하겠죠

비행기가 연착된다는 말은 들어 봤어도
30분이나 일찍 도착하셨다는 말은 듣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비행기가 30분 정도 일찍 도착했더니
예약한 택시가 오지 않아서 공항에서 30분 기다린 듯 해요
기장님이 집에 일찍 가고 싶으셨나봐요
도착장 흡연은 택시 타는 곳 길건너 오른쪽 끝에 있었어요

이번 숙소는
블루호텔 마리바고예요
아고다를 통해 예약했어요

3박4일에
60만원이네요 하루에 15만원 정도네요
그때가 성수기인지 가격도 비쌌고 방구하기도 쉽지 않았어요

숙소안내 지도예요
그럼 다음날 사진은 다음 포스트에 올릴께요

블루워터 마리바고 비치 리조트, Buyong, Maribago Mactan Island PH, Lapu-Lapu City, 6015 필리핀

https://goo.gl/maps/bja2hsYWtF2EzFXw5

 

블루워터 마리바고 비치 리조트

★★★★★ · 리조트 · Buyong, Maribago Mactan Island PH

www.google.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