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th-traveler/Japan

2024 Mar 1.3 공항 가기 전 잠깐 들린 신주쿠

너어디까지가봤니! 2024. 6. 11. 15:15
728x90
반응형

2박 3일의 여행은 바람과 같이 지나가 버렸다. 벌써 다시 한국으로 다시 돌아갈 시간이 되었다. 저녁 비행기이기에 짐은 숙소에 잠시 맡겨 두고 신주쿠로 향했다.

 

언제나 신주쿠에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봄날의 따스함이 느껴졌다.

 

신주쿠 역 앞에 있는 나무에 꽃이 활짝 피어 지나가는 사람들은 발걸음을 멈추었다.

 
 

신주쿠 공원으로 향했다. 그런데 한시적으로 예약한 사람만 입장이 가능하다는 안내판을 보았다. 현장에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 늦은 오후 시간이 되어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해서 아쉽지만 신주쿠 공원은 들어가지 못했다.

 
 

신주쿠 공원에 들어가지 못한 아쉬움을 공원 옆에 있는 산책로를 걸으며 달래야 했다.

 
 
 
 

공원 옆 산책길에는 아름드리나무들이 있었다. 공원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알 수 있었다.

 

많은 관광객들이 예약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와서 그냥 발길을 돌리기 아쉬워 산책길을 걷고 돌아가는 것 같았다.

 
 
 

공원을 한 바퀴 돌 수 있나 생각했는데 신주쿠 공원의 다른 입구에서 길이 끊겨 버렸다. 뭔가 걷다만 느낌이 들었다.

 
 

다시 되돌아갔다. 신주쿠 공원에서 벚꽃을 볼 수 있을까 내심 기대를 했는데 이렇게 이번 도쿄 여행을 마무리하는 것이 아쉽기만 했다.

 
 
 
 

신주쿠 역으로 돌아와 커피나 한 잔 마시고 갈 겸 카페를 찾았다.

 

조그마한 스타벅스가 보였다. 앉을 자리가 있을까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 한자리가 남아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봄날이라 케이크도 봄꽃향기가 느껴졌다. 오랜만에 온 벚꽃 여행이라 은근히 기대했는데 이곳도 한동안 추웠는지 꽃이 많이 피지 않았었다.

 

스타벅스에서 나와 신주쿠 역으로 가는 길 기차선로가 보이는 곳에 쉬는 공간이 있었다. 일본 여행을 하다 보면 덕질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떻게 잘 아는지, 덕후들의 나라라 그런지 가는 포인트마다 전망대가 있어서 철덕이든 항덕들의 마음을 충족시켜주는 것 같다.

 
 
 

수시로 다니는 지하철 때문에 시끄러울 수 있는데 나에게는 소음으로 들리지 않았다. 소리 하나하나가 노래처럼 들려왔다.

 
 
 

나무 사이에 스이카 동상이 있었다. 나는 파스모를 사용하고 있지만, 스이카를 보면 캐릭터가 너무 귀여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스이카랑 아빠랑 뭔가 모르게 닮은 것 같았다.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지만 공항에 일찍 가서 쉬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닛포리로 향했다.

 

숙소에서 짐을 찾은 후 스카이 라이너를 타기 위해 닛포리 역으로 향했다. 진짜 집에 가는 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A. 신주쿠 교엔

11 Naitomachi, Shinjuku City, Tokyo 160-0014 일본

B. 신주쿠

3 Chome-38-1 Shinjuku, Shinjuku City, Tokyo 160-0022 일본

 
반응형

 

 
728x90
반응형